공지사항

[최종] 2023학년도 산업체 현장실습 신청 및 서류 제출 안내(서식포함)
[최종] 2023학년도 산업체 현장실습 신청 및 서류 제출 안내(서식포함)
작성자 전기전자통신공학교육과
조회수 669 등록일 2023.05.23

[2023학년도 산업체 현장실습 신청 및 서류 제출 최종 안내]

  

1. 신청기한: ~ 2023. 6. 1.(목) 18:00까지 ※ 기한 연장 불가

  

2. 신청방법: 학과사무실 원본 제출 (메일, 팩스 등 불가)

우편발송의 경우, 학교 내에서 우편물이 학과까지 오는데 시간이 소요 되므로, 신청 기한 최소 3~4일 전 발송 필수이며 우편발송 예정 시 사전에 학과사무실로 연락 필수

  

3. 제출서류

 1) 현장실습표준협약서(붙임2 서식) 원본 3부 

 - 3부 모두 학생본인실습기관대표자 서명 or 도장 필수

 - 학생이 메일/팩스 등으로 받아 출력해 오는 것 불가

 - 협약기간이 다른 공식일정(계절학기, 교육봉사 등)과 중복되는지 확인 필수

 - 평일 20일 160시간 기준 충족 확인 필수

 - 협약서 p.5의 날짜 확인(반드시 협약기간 이전 날짜로)

 2)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

 3) 산업체 현장실습 계획서 1부(지도교수 승인(도장or서명필수)

 4) 산업체 현장실습 안전 서약서 1부

  

※ 협약서 서식의 내용 변경 금지(필요 시, 학과사무실로 사전 문의)

  

※ 서류 작성방법(유의사항) 파일을 잘 숙지하고 작성

  

협약서에 오류사항이 있는 경우, 수정 후 신청 기한 내 원본으로 재제출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 

그러므로 협약서의 오류사항이 없도록 작성 중에 문의사항 등이 있을 경우 반드시 학과사무실에 확인 후 작성하기 바랍니다.

  

“협약서를 작성하기 전”에 본인이 배정받은 지도교수님께 반드시 계획서 승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. (지도교수 미승인 시, 현장실습 인정 불가)

계획서 승인 방법은 교수님별로 다르므로, 배정 지도교수님께 계획서 제출+연락 후 직접 승인 요청하기 바랍니다.

  

자세한 문의는 붙임자료를 확인하시고, 그 외 기타 문의사항은 업무시간 중 학사무실로 전화바랍니다. (042-821-7991)


붙임 1. 현장실습표준협약서(서식)

       2. 현장실습일지 및 평가결과표(서식)

       3. 협약서 및 관련서식 작성 매뉴얼

       4. 현장실습 계획서 및 서약서(서식)

       5. 현장실습 안내문 및 FAQ

       6. 현장실습생 산재보험 적용 Q&A

       7. 현장실습생 산재보험 적용범위(고용노동부고시)

       8. 대학생현장실습학기제 운영규정(교육부고시) 

첨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