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2023-2학기 산업체 현장실습 결과 서류 제출 안내
2023-2학기 산업체 현장실습 결과 서류 제출 안내
작성자 전기전자통신공학교육과
조회수 356 등록일 2023.08.29

[2023학년도 산업체 현장실습 결과 서류 제출 안내]

  

1. 제출기한: ~ 2023. 9. 7.(목) 18:00까지 ※ 기한 연장 불가

  

2. 신청방법: 학과사무실 원본 제출 (메일, 팩스 등 불가)

※ 우편발송은 제출 마감기한 최소 3~4일 전 발송 필수(학과에서 우편물 접수하는 시간 소요)

※ 우편발송 예정 시, 반드시 미리 학과사무실로 연락(우편물 누락 방지)

  

3. 제출서류

 1) 현장실습일지(서식) 원본 1부 

 학생본인, 현장지도자(책임자) 서명 or 도장 필수

 - 협약기간과 다른 공식일정(계절학기, 교육봉사 등) 중복되는지 확인 필수

 평일 20일, 160시간 기준 충족 확인 필수

 - 점심시간을 포함해서 9~18시(총 9시간)으로 기재

    (기본 근무시간 9~18시/실습불가능시간: 22시~다음날 06시)

    (점심시간은 실습시간에 불포함됨)

  

 2) 현장실습평가결과표(서식) 원본 1부

 평가표 작성날짜 확인(반드시 실습기간 종료 이후 날짜로) 

 - 평가표 점수 정확히 기재(오류사항 너무 많음)

 학생본인, 현장지도자((책임자)의 서명 or 도장기관(or 대표) 직인(도장) 필수

   (기관(or 대표)는 서명 불가)

  


※ 실습일지 및 평가결과표 학생이 수정테이프, 볼펜 등으로 임의로 수정 불가

(수정된 부분은 반드시 실습기관의 현장지도자(책임자) 서명 or 도장 필수)


※ 실습일지 작성 중 업무 내용의 전공 일치도 등에 대한 문의는 지도교수님께 문의할 것 (위 내용 외 모든 문의는 학과사무실로 문의할 것)



서류 작성방법(유의사항) 파일을 잘 숙지하시고, 작성하기 바랍니다.

  

작성사항 중 수정 사항이 있을 경우, 수정 후 제출 기한 내 원본으로 재제출이 어려울 수 있으므로 작성 문의사항 등이 있을 경우,  반드시 제출 전에 학과사무실에 확인 후 작성하기 바랍니다.






첨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