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2024학년도 1학기 교육봉사활동 계획서 입력 안내
2024학년도 1학기 교육봉사활동 계획서 입력 안내
작성자 전기전자통신공학교육과
조회수 123 등록일 2024.03.06

1. 관련: 「유치원 및 초등·중등·특수학교 등의 교사자격 취득을 위한 세부기준」 제6조제9

  

2. 2024학년도 1학기 교육봉사활동 계획을 송부하오니 교육봉사활동을 위한 계획서를 봉사활동 이전에 입력할 수 있도록 해당 학생에게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 

가. 입력경로: https://forms.gle/LU1qBPpS3ugPBz2g9

나. 입력대상: 2024-1학기 교육봉사 수강신청자만 입력

다. 유의사항: 교육봉사계획서는 학과사무실 제출X


붙임 2024-1학기 교육봉사 안내문(교직부) 1부


  

 교육봉사활동 유의사항

1) 교육봉사활동 계획서는 교육봉사활동 실시 이전 제출이 원칙★

2) 교육봉사활동 계획서는 교직부 구글폼(교직부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고)으로 교직부 직접 제출(학과사무실 제출 아님)

 ※ 매 학기별 교육봉사활동계획서 제출기한이 다를수 있으므로, 별도 안내가 없을 경우 관련 문의는 교직부로 연락(042-821-5039)

 교육봉사활동 계획서 제출 관련 자세한 사항: 교직부 홈페이지-공지사항 참고 또는 교직부 문의

 3) 충남대학교 서식이 필요한 경우, 붙임의 안내문 내 서식 활용 가능 

  

(참고)교육봉사활동 절차

 ① 교육봉사활동 실시 이전 교직부 구글폼으로 교육봉사계획서(별지1호 서식)를 제출

 ② 학점인정 가능시간(1학점당 30시간이상) 이상의 봉사활동 실시

 ③ 교육봉사활동 보고서(별지2호 서식), 교육봉사활동 확인서(별지3호 서식)를 본인이 교육봉사 교과목을 수강 신청한 학기 제출기한에 학과사무실로 제출

 ※ 교육봉사활동 확인서는 별지3호 이외에 발급기관 자체양식 등 사용 가능(단, 대상/기간(시간)/내용 확인가능 해야 함)

 ④ 학기 종료 후, 통합정보시스템으로 본인이 제출한 활동 내역 등록사항 확인

 ※ 확인 경로: 통합정보시스템 → 학사행정 → 신상정보/증명발급 개폐 → 기타

첨부